麟

메뉴
GO

업무분야

법무법인 린은 다양한 전문가들이 국내외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국제계약 및 거래

국제거래 내지 섭외사건과 관련된 법률서비스 제공은 그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법무법인 린이 수행하는 모든 업무영역에는 섭외적 분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다수의 구성원들이 김앤장법률사무소를 포함한 국내 유수의 대형 펌 출신의 변호사라는 점에서 더욱 그러합니다.
법무법인 린은 이러한 국제거래를 위해, 미국 뉴욕주 등 변호사들이 담당하는 영어권 업무팀, 일본어에 능통한 구성원 및 일본인 위원 등으로 구성된 일본업무팀, 중국 변호사와 국내변호사로 구성된 중국업무팀을 포함하여 점차 중요해지는 CIS국가들과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CIS업무팀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팀은 그간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기초로 국내외기업들간의 합작투자, 외자유치 및 해외투자에 대한 법률자문 및 의견제시, 기술이전계약, 총판계약 등 각종 국제계약의 체결에 관한 법률검토, 중소기업의 국제거래자문, 외국인의 민사사건 대리 및 형사사건 변호, 국제형사범죄에 관한 법률자문 등 국제거래와 관련 한국, 내외 고객들의 권리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행 실적

  • 마카다미아, 하와이안 초콜렛으로 유명한 미국 Mauna Loa의 한국 면세점 및 한국지역 총판을 위한 영문 대리점 계약서 작성 및 자문 제공
  • 국내 가상화폐업체의 우즈베키스탄 사업 진출을 위한 Joint Venture, 주주간 계약서 등 관련 계약서 검토, 우즈베키스탄 현지 로펌과 협업하여 우즈베키스탄의 외국인 투자에 관한 법률 검토, 외국환거래법 등 국내기업의 해외투자 관련 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