麟

메뉴
GO

법인소식

법무법인 린은 국내외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영입인사] 변호사·회계사·상임고문 영입 안내

작성자admin

작성일19-07-26 11:36

조회수868회

법무법인 린은 2019년 7월  조만구 회계사, 강신민 상임고문, 이홍규 상임고문 등 최고의 인재들을 새로이 모시게 되었습니다.



1.강신민 상임고문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재무관리전공, 경영학석사), 행정사, 경영지도사
전) 공정위 규제개혁단장, 제조업감시과장, 서울사무소 소비자과장ㆍ건설하도급과장
강신민 상임고문은 공정위 사건부서 요직을 두루거친 공정거래 전문가로 공정거래 정책 및 사건분야 자문을 통해 기업의 준법경영을 지원합니다. 강신민 고문은 공정거래 관련 규제 등에 대해 법률적/이론적 접근 뿐만 아니라 실무 경험 측면에서도 최고의 베테랑입니다. 법무법인 린은 강신민 고문의 영입으로 공정거래 분야 서비스 역량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2.이홍규 상임고문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재무관리 전공, 경영학석사)
전) 한국은행, 은행감독원, 금융감독원 검사통할국, 검사국 및 제재 심의국 근무
이홍규 상임고문은 금융감독원 및 한국은행의 요직을 두루거친 금융 전문가로, 금융회사 검사통할, 현장검사(일반은행, 특수은행, 외은지점, 저축은행, 농·수협, 신협, 대부업 등), 제재심의 및 금융소비자 보호 등에 대한 금융 규제 전문가입니다. 법무법인 린의  금융 규제 분야 및 이해관계자(회사, 금융업종사자, 금융소비자 등) 보호 분야 자문 서비스는 이홍규 상임고문의 지식 및 경험을 통해 한층 강화될 것 입니다.

3.조만구 회계사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공인회계사(26회), London Business School 재무학 석사  
전) 삼성물산 상사부문, 김∙장법률사무소 근무
조만구 회계사는 기업의 국내 및 해외 투자, M&A 등 투자자문업무 전문가로서, 신재생에너지, 석탄·가스복합 발전, LNG 저장설비 등 인프라 분야, 유전·구리·석탄 등 자원 분야, 스테인레스 정밀재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투자·M&A 및 Exit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장법률사무소, 증권회사, 회계법인 등 다양한 분야의 근무 경험으로 기업 재무 전반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보유한 투자 전문가입니다. 조만구 회계사는 법무법인 린의 국내∙해외 투자/금융/M&A 관련 자문의 수준을 한 층 높일 것입니다.

또한 7월 전성현 변호사(변호사시험 7회)가 입사하여 후배 변호사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저희 린은 약 60인의 Professional 이 업무를 수행하는 중견 로펌으로 도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린은 고객 만족을 위해 분야별 최고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영입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목록